반응형
맥스틸 G100K 라는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키감도 좋습니다.
인터넷에서도 기계식 키보드 중 저렴하고 쓸만하다는 평이 많은 키보드입니다.
올해 3월 구입해서 잘 사용중이었습니다만, 두어달정도 사용하고 나서부터
스페이스바 반응이 좀 이상했습니다. 그러려니하고 그냥 사용했습니다.
A/S하려니 좀 귀찮기도 해서요.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 스페이스바가
잘 안눌러지는 경우가 빈번해지면서 왼쪽에 있는 키 몇개가 잘 안눌러졌습니다.
안되겠다 싶어서 A/S 절차 알아보고 진행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맥스틸 키보드 A/S 는 그뤠잇입니다.
http://comway119.godo.co.kr/ <--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070-7801-0225 <- 고객센터 전화번호
회원가입하시고 고객센터 -> 메뉴에 보시면 A/S 메뉴 있습니다.
증상 작성해서 접수하고 전화했습니다.
직원분이 키보드 모델 확인하고 재고 확인해주시고,
제 키보드는 회색이었는데 재고가 갈색뿐이라 갈색으로 괜찮은지 묻고는
1:1 교환으로 진행해 주시네요. 부담해야되는건 보내는 택배비였고
다른 건 없었습니다.
신품 받았을때처럼 새제품으로 배송받았습니다. 기간은 대략 보내고
도착 당일 확인 후 배송이라 3~4일 걸렸던 것 같네요.
A/S 절차도 간단하고 배송을 빨리 해줘서 괜히 천천히 했나싶네요.
'IT인터넷 > 컴퓨터가 말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10 HP 노트북 한영키 전환(변환)이 안될 때 수정 방법 (1) | 2018.09.12 |
---|---|
윈도우10 느려짐(CPU 점유율 상승문제, 윈도우 자동업데이트) (1) | 2018.03.13 |
WD 하드디스크 A/S 후 재설치 및 파티션 할당, 인식 시키기(윈도우10) (1) | 2017.11.29 |
WD 하드디스크 A/S (게임 프리징 현상) (0) | 2017.11.21 |
현재 PC에서는 이 앱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해결법(빨간 창) (0) | 2017.1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