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유튜브 정책변경 수익 창출 무한 채널 검토 끝

by 스쿠터 2018. 1. 17.
반응형

2017/12/25 - [분류만들기를 위한 포스팅??] - 유튜브 수익창출 채널 검토 얼마나 걸리는거죠?


이전에 포스팅했던 유튜브 조회수 1만 달성 이후 채널 검토

포스팅에 대한 결말이 나왔습니다.


11월 말부터 이어졌던 무한 채널 검토가 바뀌면서

어마어마한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채널 검토가 무한검토였던 것이 수익창출

정책 변경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정말 진입장벽이 말도 안되게 높아졌습니다.

세상에 시청시간 4천시간에 구독자 1,000명이라니


저는 386시간에 구독자 15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음만 나올뿐이네요.


저는 이번 생엔 어렵겠죠?


그런데 이전에 채널 승인 났던 분들 중 조건 안되면 다시

승인 해제 되고 재검토에 들어가는건가요?


아래 변경된 내용 캡쳐해서 올립니다.

보시고 같이 안타까워 합시다.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