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을 했어요

샤오미 드라이버셋트 wiha

by 스쿠터 2018. 8. 28.
반응형

 아는 분한테 샤오미의 드라이버셋트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저는 하드웨어를 다루는 일이 많기도 하거니와 남자들 대부분이 그렇듯 

공구셋트라면 좋아서 얼른 받았습니다.


2017 레드닷 어워드라는곳에서 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뭐 저는 공구셋트가 샤오미에서 나오는 줄도 몰랐지만요.


개봉해보니, 포장이 깔끔하게 잘되어있습니다.

간단한 그림으로 본체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그림처럼 위를 누르면

딸깍하고 내용물이 올라오는 형태로 누르는 느낌도 좋고

케이스부터 맘에 드는 셋트였어요.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왼쪽에 있는 펜 형태의 손잡이에 드라이버 심이 자석식으로 부착되는 형태인데 

재질의 감촉도 좋은편이고, 중간사이즈 드라이버부터 작은쪽으로는 거의 모든 사이즈가 있습니다.

더불어서 가끔 필요하지만 구하기 불편한 별모양 드라이버도 다 구비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드라이버 사이즈에 비해 드라이버가 작은편이라서 나사가 크다면

드라이버가 따로 필요했습니다. 



재질이나 디자인도 좋고, 코팅처리같은 것도 상당히 잘된 느낌이라서 뭔가 고급진

드라이버 셋트 하나 가지고 다니는 것을 원한다면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