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이곳저곳

속초 봉브레드 마늘 바게트 먹어본 후기

by 스쿠터 2018. 6. 7.
반응형

이번에 속초에 내려가면서 빵을 엄청 좋아하는 동생의 부탁을 받아 봉브레드라는 곳에서

마늘 바게트를 사왔습니다.


      


속초에 그렇게 가면서도 저렇게 유명한 빵집이 있는 줄은 속초를 관광만 하러가는 동생에게

처음 들었네요.



마늘 바게트하고 연인의빵 이라는 빵이 주력인 듯 하네요.

부탁받은게 마늘 바게트뿐이라서 마늘 바게트만 샀습니다.


       


전해주기 전에 일단 하나는 제가 먹어봐야죠. 

열어보니 마늘향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빵에 버터같은건이 엄청 발라져 있어요.  


       


마지막으로 먹어본 후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다른데서 먹어보기 힘든 맛이 첫번째 였고, 버터가득한 빵인데도

마늘 덕분에 그렇게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누라는 버터가 너무 많아서 혈관이 막힐 것 같다며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고요. ㅋㅋ


동생은 그냥 인생 마늘 바게트랍니다.


이상 속초 봉브레드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댓글